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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러분의 빛나는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2022학년도 2월 졸업자 학위증 및 상장 배부 장소 안내드립니다. 


    1. 학위증 및 상장 배부시 유의사항

     가. 당사자(1인)만 입실 가능합니다. 친구 및 가족분들은 건물밖에서 대기해 주세요.

     나. 학위증 및 상장 수여시 이름을 정자로 기재해 주세요.

     다. 대리수령시에는 현장에서 당사자와 통화를 하여 대리수령을 확인 받으시고, 대리수령자의 이름을 정자로 기재해 주세요.


    2. 배부 정보

     가. 배부일시 : 2022.02.16(수) 09:00 ~ 02.21(월) 17:00 (미 운영시간 : 주말, 평일 12:00~13:00)

     나. 배부장소 : 각 학부 행정사무실

     다. 상세장소 안내

       (1) 인문예술대학

         - 인문컨텐츠학부(국어국문학전공, 영어영문학전공, 역사문화학전공, 철학전공) : 청송관264호 / 033-760-2985~6

         - 디자인예술학부(시각디자인학전공, 산업디자인학전공, 디지털아트학전공) : 청송관 264호 / 033-760-2985

             *한시적으로 디자인예술학부 학위증 및 상장을 인문콘텐츠학부에서 배부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정경대학

         - 경영학부 : 정의관 213호/ 033-760-2188

         - 사회과학부(경제학전공, 글로벌행정학전공, 국제관계학전공) : 정의관305호 / 033-760-2302, 2304

       (3) 동아시아국제학부 : 정의관343호 / 033-760-2347,2593

       (4) 글로벌엘리트학부 : 정의관210호 / 033-760-2597~

  • * 진리장학금 성적표 및 영어 성적표 제출 안내


     - 코로나19로 인해 성적장학금(진리장학금) 신청시 대면제출은 금지하고 이메일로만 받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보낼때 성적표 상단에 이름/학과/학번 반드시 기재 후 스캔하여 이메일로 첨부 제출할 것.   미 기재시 접수 불가

     - 이메일 주소는 아래 안내 사항 중에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성적표를 조작하여 제출할 경우 적발 시 이번 포함 이후 정경대학(글로벌창의융합대학) 소속 학생에 대한 장학금 및

          프로그램에 신청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모든 성적표 진위 여부 의뢰 예정)

      - 연세대학교 진리장학금(성적우수) 신청 시 정경대학으로 입학한 소속 학생들은 영어 성적표 제출 해당 여부 확인하여

        해당 시에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필수인데 미제출인 경우 장학금 선발 대상에서 제외되니, 안내사항 상세히 읽어보시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경영학부, 사회과학부 소속 경제학과, 글로벌행정학과, 국제관계학과 학생


    2. 제출서류 : 원본(스캔본) 제출, 유효기간내 성적표만 제출 및 접수 가능

      가. 영어성적표 : 영어성적표 반드시 원본(스캔본 가능), 유효기간 내 성적표만 접수

         1) 성적표 상단에 학과, 학번, 이름 반드시 기재하여 제출 (정보 없는 성적표 무효)

         2) 성적 유효기간은 제출일 기준으로 (* )년 (유효기간은 아래 시험 종류 괄호 내용 참조)

         3) 하루라도 경과 시 접수 불가, 등기 접수 시 발송일이 아닌 도착일 기준으로 함

            예) ETS 시험일이 2019. 6.20일 경우 만료일은 2021.6.20일(2년)이므로 6.20이전에 제출해야 함

         4) 입학 이후 시험 성적표만 인정되며, 모의토익의 경우 연세대학교에서만 본 경우에 한함

          

      [ 테스트별 영어성적 및 유효기간]



      [학과(부) 성적 제출 안내]

       *경영학부 변경사항 반영(20180619) / 경제학과 변경사항 반영(20210301) / 국제관계학과 변경사항 반영(20181231)


    3. 제출기한 : 매 학기 진리장학금 신청일 기한내이며, 마감일 17:00 PM까지


    4. 유의사항 : 과거에 제출한 자도 다시 제출필수(매 학기 제출)

      1) 다른 목적으로 타부서 및 학과(부)제출 했더라도 공유가 되지 않으므로 새롭게 제출해야 함

      2) 제출된 모든 서류 반납 및 반송 불가

      3) 원칙상 사본 및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코로나로 인하여 2022-1학기(감면학기기준) 신청시 이메일 특별 예외 기간 적용)

      4) 토익 등 웹사이트에서 직접 사무실로 발송하는 경우 접수 불가(본인이 받아서 정보 기재 후 제출 요망)

      5) 본인 제출 원칙임, 대리제출 시 schumacher1219@yonsei.ac.kr로 본인정보와 함께 누가 언제 대리 제출때 사전통보

      6) 몇 명 제출 및 배정인원 등 타인에 관한 문의 답변 불가

      7) 반드시 상단에 본인 정보(학과,학번,이름) 기재하여 제출, 그렇지 않을 경우 접수 불가

      8) 영어 성적표 제출 절차와 별개로 기본적으로 온라인 장학금 신청 해야 함

      9) 성적표 위조 적발 시 학과에 보고   


    5. 제출처 및 문의처 : schumacher1219@yonsei.ac.kr / 033-760-2303

      * 장학금 내용에 대한 문의 : 학생복지처로 연락요망

      * 장학생 선발과정 및 방법에 대한 문의 : 각 학과 학과장님

      * 영어성적표 제출관련 문의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1팀



  • 여러분의 빛나는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2021학년도 8월 졸업자 학위증 및 상장 배부 장소 안내드립니다. 


    1. 학위증 및 상장 배부시 유의사항

     가. 당사자(1인)만 입실 가능합니다. 친구 및 가족분들은 건물밖에서 대기해 주세요.

     나. 학위증 및 상장 수여시 이름을 정자로 기재해 주세요.

     다. 대리수령시에는 현장에서 당사자와 통화를 하여 대리수령을 확인 받으시고, 대리수령자의 이름을 정자로 기재해 주세요.


    2. 배부 정보

     가. 배부일시 : 2021.08.23(월) 09:00~08.27(금) 17:00 (미 운영시간 12:00~13:00)

     나. 배부장소 : 각 학부 행정사무실

     다. 상세장소 안내

       (1) 인문예술대학

         - 인문컨텐츠학부(국어국문학전공, 영어영문학전공, 역사문화학전공, 철학전공) : 청송관101호 / 033-760-2985~6

         - 디자인예술학부(시각디자인학전공, 산업디자인학전공, 디지털아트학전공) : 청송관 373호 / 033-760-2745

       (2) 정경대학

         - 경영학부 : 정의관 213호/ 033-760-2188

         - 사회과학부(경제학전공, 글로벌행정학전공, 국제관계학전공) : 정의관305호 / 033-760-2302,2304

       (3) 동아시아국제학부 : 정의관343호 / 033-760-2347,2593

       (4) 글로벌엘리트학부 : 정의관210호 / 033-760-2597~8


    * 도서미반납 및 연체로 미납자들은 졸업가운대여, 학위증 및 상장배부, 졸업증빙 발급등이 제한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 해당년월 졸업자만 위의 안내사항과 같이 배부받으실 수 있으므로, 과거 졸업자는 소속학과/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직접 못 오시는 분들의 학위증 및 상장배부에 대해서도 소속학과/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귀한 발걸음에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글로벌직무실습 수강신청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혼동없이 수강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직무교육은 방학중에 이미 실시되었고, 이수자만 글로벌직무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2. 교과목은 정규학기에 개설되므로 수강신청은 정규학기에만 합니다.

    3. 수강신청은 개강 후 첫째주 수강변경 및 확인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4. 직무교육을 이수한 학생은 바로 다음 학기가 아니더라도 과목개설되는 정규학기 언제든 졸업학기까지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5. 직무교육을 이수한 학생은 수강신청 의무사항 없습니다. 본인 선택사항입니다.

    6. 과목명은 글로벌 직무실습으로 3000단위 3학점 전공선택 과목이며, 성적평가방식은 P/NP 평가방식입니다.

         정규학기 다른 과목들과 동일한 시기에 성적부여 됩니다.

    7. 글로벌직무실습 교과목은 4개 분반이 개설되며, 경영학부, 경제학과, 글로벌행정학과, 국제관계학과 전공선택입니다.

       -  소속 전공생은 해당분반을 수강신청해 주세요.

       -  다중전공인 경우에는 본인이 필요한 분반을 수강신청해 주세요.

       -  타전공인 학생들은 자리가 남는 분반을 수강신청해 주세요.

    8. 글로벌직무실습 교과목은 초과학점 과목이 아니므로, 본인 최대 수강학점 내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https://hssc.yonsei.ac.kr/hssc/board/hsscnews.do?mode=view&articleNo=36276&article.offset=0&articleLimit=10
    
    위의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 주세요.
    게시판 - 알림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2021학년도부터 인문예술대학과 정경대학이 통합되어 글로벌창의융합대학이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소속 학부 및 행정팀이 정의관과 청송관에 나눠져 운영되게 되었습니다.
    강의동에 따른 학부담당 및 행정팀 위치 및 연락처를 안내드립니다.
    
    [학부사무실]
    - 청송관: 인문콘텐츠학부(청101호, 033-760-2985 / 디자인예술학부(청373호, 033-760-2745)
    - 정의관: 사회과학부(정305호, 033-760-2304) / 경영학부(정213호, 033-760-2188) / 
              동아시아국제학부(정343호, 033-760-2347/2593)
    [행정팀[
    - 청송관 101호 033-760-2984~6 / 정의관 305호 033-760-2302~4
    
    학과별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대학소개 - 위치 및 연락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