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글 검색
전체
  • 1. 경력개발팀에서는 우리 대학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하여 신입 인재 추천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 모집인원 및 자격 요건

        1) 모집분야: 강원금연지원센터 금연상담사 및 행정직(이력서상 지원분야 작성 필수)

        2) 인원: 각 1명

          

    모집분야

    인원

    자격사항

    공통사항

    금연상담사

    (금연상담,교육,대상자 등록&관리)

    1명

    ◎학사학위 소지자(필수)

    ◎사회복지사1급 또는 사회복지사2급 소지자 중 경력 3년 이상(상담자격증 소지자 우대)

    ◎간호사

    ◎임상심리사

    ◎운전가능자(필수)

    ◎주말근무가능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채용 시 해당지역에서 근무 가능한 자

    행정직

    : 회계, 행정업무, 산학협력단 행정시스템 유 경험자 우대,

    상담업무 가능자 우대

    1명

    ◎학사학위 소지자(필수)

    ◎행정, 회계, 전산 관련 자격증(필수)

    ◎운전면허 소지자 및 운전가능자

      나. 근무조건

        1) 신분: 계약직원

        2) 근무처: 연세대학교 미래의료산학협력단(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일산로36번길 12)

        3) 급여: 약 260만원 - 내규에 따름

        4) 계약기간: 2026.1.1.~2026.12.31.(사업연장에 따른 계약연장 가능)

        5) 채용예정일: 2026.1.1. 예정

           *운전면허 보유(운전 필수), 주말 및 야근 근무 가능

      다. 전형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접수: 2025.11.26.~2025.12.18.

        1) 이메일 접수: z8025169@yonsei.ac.kr (경력개발팀 박세영)

           * 예시: 제목 - 강원금연지원센터 채용지원 홍길동(팀원)

        2) 추천채용담당자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학생이름, 학번, 학과, 연락처, 졸업시기 작성해서 전달

        3) 문의처: 미래학생복지처 경력개발팀 박세영(내선 2885)

      라. 기타

        1) 첨부파일에 채용 공고문을 첨부해 놓았지만, 추천채용의 경우 경력개발팀 추천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해야 추천 가능합니다.

        2) 참고 링크: https://url.kr/c63bpi


    붙임  1. 강원금연지원센터 채용공고문 1부.

          2. 강원금연지원센터 입사지원서 양식 1부. 끝.


    붙임1. 강원금연지원센터 채용공고문.hwp 붙임2. 강원금연지원센터 입사지원서 양식.hwp


  • ◀등록금 걱정 없이 해외에서 학점 취득! KOICA와 함께하는 2026-1학기 '학점제 해외 봉사단' 모집▶


    글로벌 역량과 봉사 정신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2026학년도 1학기, KOICA 청년 프로젝트 봉사단(중기 봉사단 사업)에 참여하여 15학점을 취득하고, 

    개발도상국 현장에서 살아있는 경험을 쌓으세요.



    1. 학업과 실무 경험을 동시에: 최대 15학점 인정

         본 프로그램은 단순한 해외 봉사 활동을 넘어, 약 4.5개월 동안의 국내(1개월)·해외(3.5개월) 활동을 통해 

         교양선택 15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정규 학점 인정 프로그램입니다.
         

         한 학기 정규 이수와 동일한 수준의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어, 

         졸업 요건을 충족하며 해외 경험까지 병행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2. KOICA 전액 지원으로 경제적 부담 최소화

    참가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KOICA 규정에 따른 지원이 제공됩니다.


    1.     · 해외 파견 필수 경비 전액 지원

          항공권, 비자 발급비, 보험료, 예방접종비, 안전용품 등 파견 준비 비용 전부 지원

    1.     
    2.     · 월별 생활비 및 주거비 지원
            활동 기간 동안 월 약 60만 원 상당의 개인 생활비가 지급되며, 
    3.       주거비는 현지 임차 계약에 따라 KOICA에서 직접 지급됩니다.

     

    3. 지원방법

    • 첨부된 지원서 작성하여 
    • 아래 문의 및 제출 메일에 PDF 또는 HWP 로 발송

    • 4. 지원 방법

      • 지원서 마감 및 면접: 2025년 11월 25일
      • 선정자 발표: 2025년 11월 27일

      • 국내 활동 시작: 2025년 2월 1일


    • ※문의 및 지원서 제출:
    • IPAID 연구원장 김장생
    • E-mail) jangsaeng@yonsei.ac.kr

    지원서.docx
  • 2025-2학기 졸업앨범 촬영 일정

    ☞ 예약하기 ==>   SEVENCOLOR (클릭)

     2학기 – 개인 촬영은 예약 학과 단체 촬영은 지정된 시간에 참여 (일정표 확인)

     예약 변경 세븐칼라사진으로 문의하세요.


    1. 대상 : 2025년 8,  2026년 2, 8월 졸업예정인 학부생 

     

     2026 2월에 발간되는 2026년도 졸업앨범 수록하는 촬영입니다

     

    2. 기간

     

     

    - 2025. 10. 13 () ~ 10. 15 ()

     

     

     

    3. 장소

     

     

    실내 학생회관 3층 에코소극장 ( 10:00 – 16:00 )

     

    야외 중앙도서관 앞 ( 10:00 – 16:50 ) 개인촬영 후 학과 단체 촬영은 본인 학과 시간 참고 )

     

     

    4. 순서

     

    실내 프로필 → 학사모 → 야외 프로필 → 학과 단체 사진 준비물 학생증정장 추천 )

     

    5중요 – 꼭 읽어주세요!!

     

    - 2학기 개인 촬영은 예약학과 단체 촬영은 지정된 시간에 촬영하오니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세요.

    단체 촬영은 정해진 본인 학과 시간에 촬영하니 중앙도서관 앞으로 45분까지 모여서 50분에 정확하게 촬영하며 추가 촬영은 불가합니다. ( 단체 촬영은 2학기 한 번만모인 인원만 촬영하며 몇 명이 촬영에 참여할지 알 수 없음 – 1학기 촬영자 단체 촬영 참여 가능 ).

    학과 단체 촬영에 참여하기 어려운 학생은 개인 사진만 예약 후 촬영 가능합니다.

     

    6. 단체 촬영 – 반도체시스템공학부 국제관계학전공은 단체 촬영 시간이 13시입니다. 12시 55분까지 중앙도서관 앞으로 모여 주세요.


     

    10시 ~ 11시 30분까지

     

     

     

     

    13시 ~ 16시 30분까지

     

    1013()

     

    준 비

     

    물리및공학물리학전공

    생명과학기술학부

    단체 14:50 )

    패키징물류학전공

    화학및의화학전공

    단체 15:50 )

    환경에너지공학부

    AI반도체학부

    글로벌엘리트학부

    단체 16:00 )

    동아시아국제학부

    글로벌행정학전공

    단체 16:30 )

     

    1014()

     

     

    경영학전공

    시각디자인학전공

    산업디자인학전공

    단체 11:50 )

     

    디지털아트학전공

    경제학전공

    역사문화학전공

    단체 13:50 )

    국어국문학전공

    영어영문학전공

    철학전공

    단체 14:50 )

    보건과학부

    보건행정학부

    단체 15:50 )

    의공학부

    작업치료학과

    단체 16:00 )

    데이터사이언스학부

    물리치료학과

    AI보건정보관리학과

    단체 16:30 )

     

    1015()

     

     

    방사선학과

    임상병리학과

    소프트웨어학부

    단체 11:50 )

     

    치위생학과

    디지털헬스케어학부

     

    단체 13:50 )

    반도체시스템공학부

    국제관계학전공

    단체 13:00 )

    10월 15일 촬영은 2시에 마감.

     

    1016()

     

    우천 시 예비일 비 예보로 촬영이 불가할 때 비 오는 날짜의 해당 촬영자가 이동함


    졸업앨범비 납부안내 >

     

     

    졸업앨범 구입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계좌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25. 09. 22 () ~ 10. 10 ()

     

     

     

    2. 졸업앨범비 : 61,000 원 육만 일천 원 )

     

     

     

    3. 납부방법

     

    졸업앨범비 계좌 국민은행 817201-04-147733 이진우(세븐칼라사진)

     

    계좌 이체시 본인 성명 학번 뒤 4자리 숫자 (동명이인 확인을 위함)” 필히 기입 요망

     

    ※ 예시 홍길동, 2019123456 → 홍길동3456 (미 기입 시 입금확인 불가)

    졸업앨범비 납부 후 세븐칼라사진으로 연락 요망

     

     

    4. 기타

    우천 예보가 있을 시촬영 전날 15시 기준 세븐칼라사진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하세요.

     

    미용실 예약 시 우천으로 촬영일이 변경될 경우 예약 취소 및 변경에 대해 미용실에 확인하세요.

     

    졸업앨범 외 개인사진 구매 시 현장에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예약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학사복 가운은 대여 불가합니다. ( 촬영장 안에서만 착용 – 외부로 나갈 수 없음 )

     

    졸업앨범비 납부자에 한하여 추후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진 확인이 가능합니다.

     

    5. 필독

     

    졸업앨범 촬영 : 1년에 두 번 촬영하며 본인의 시간과 여건에 따라 1학기 or 2학기 선택하여 참여하며

    1, 2학기 촬영을 통합하여 26년 2월에 졸업앨범을 제작합니다.

     

    - 2학기 촬영 개인과 단체 촬영으로 학과별로 시간이 지정됩니다. ( 개인 3종류 학과 단체 )

     

    - 1학기 미촬영 후 8월 졸업 시 : 2학기 촬영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졸업앨범은 1년에 한 번 발간되기에 1학기 촬영자도 내년 (2026) 2월에 앨범을 수령합니다.

     

     

     

    문의 세븐칼라사진 ☎ 02-776-6666 (평일 09:00 ~ 18:00, 공휴일 휴무)

    2026_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_2학기_졸업앨범_촬영일정_안내.pdf 2026_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_2학기_졸업앨범_앨범비납부_안내.pdf
  • 2026년 제13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 봉사단(구 정글봉) 단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활동안내

       - 활동기간: 2026. 1. 23.(금) ~ 2026. 2. 3.(화)

       - 파견지역: 필리핀 팜방가주 플로리다블랑카 지역 초등학교

       - 사전 준비회의 및 팀별 모임: 10~1월 중 수시

       - 출국일: 2026. 1. 24.(토)

       - 귀국일: 2026. 2. 3.(화)

       - 활동내용: 현지 초등학생 대상 교육봉사


    2. 신청기간: 2025. 9. 22.(월) 9:00 ~ 10. 11.(토) 23:59


    3.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 구글폼(https://forms.gle/zee3o4o1FrqPVv6x9) 접속하여 신청서 작성


    4. 신청대상 및 모집인원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2~4학년 재학생 중 20명

       - 서류심사 및 면접 등을 통해 선발

       - 피아노 연주 가능한 학생, 태권도 3단 이상, 미술 관련 특기자 등 우대

      * 봉사기간 중 취업, 인턴십 등이 예상되는 학생은 신청 불가


    5. 예상비용 및 지원내용

       - 개인부담: 70만원 (개인 용돈 별도)

       - 기타 소요 비용은 대학에서 지원


    6. 유의사항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 출국일 기준 여권 유효기간이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함

       - 서류 합격자 및 면접 일시, 장소는 10월 중순 경,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

       - 최종 합격자는 추후 안내에 따라 with-연세 비교과 프로그램을 신청하여야 함


    ※ 문의처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팀

      - 이메일: hssc@yonsei.ac.kr

      - 연락처:  033)760-2303 혹은 033)-760-2304

      - 사무실: 정의관 305호

  • 2026학년도 봄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파견 교환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파견 프로그램 소개

    가. 유형: 교환학생

    나. 파견 국가:

    - 미국: Bridgewater State University

    - 프랑스: Neoma Business School

    - 일본: Meiji University

    - 오스트리아: IMC Krems

    다. 선발 인원: 대학별 상이함

    라. 파견 학기: 2026년 봄학기


    2. 전형 일정

    가. 지원서 제출: 2025. 9. 5.(금) 17시까지

    나. 면접: 2025. 9. 11.(목) 중(예정)

    지원자별 면접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입니다.

    ※ 면접 진행 일정 및 방식은 지원자에 따라 확정될 예정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 결과 발표: 2025. 9. 12.(금) 예정

    ※ 상세 일정은 대학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지원 자격

    가. 소속: 글로벌창의융합대학

    나. 신분

    1) 신입학생: 두 학기 이상 수료 후 지원 가능

    2) 편입학생: 한 학기 이상 수료 후 지원 가능

    ※ 지원 당시에는 휴학생이어도 되나, 파견 나가는 학기에는 재학 중이어야 함

    다. 전체 평량평균: 4.3 만점 기준 3.0 이상

    라. 어학 능력: 대학별 상이(붙임 참조)


    4. 교환학생 외국대학 학점 인정

    가. 총 졸업요건 학점의 1/8(한 학기 파견학생)

    나. 학점인정원 작성 후 교무처 제출

    ※ 파견교의 개설강의목록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항공료 환급

    가. 지원금액: 1인당 70만원 이내

    나. 지원시기: 파견 프로그램 종료 이후 귀국하여 필요서류 제출 시 환급 진행


    6. 제출 서류

    가. 2026년 봄학기 해외 파견 프로그램 온라인 지원서(글로벌창의융합대학)

    https://forms.gle/xGvCiCMyR9HYtU9B9

    나. 연세대학교 국, 영문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외국어시험 성적표 1부.

    라. 학업 계획서(자유양식) 1부.

    마. 파견 프로그램 동의서 및 서약서 1부.

    바. 교수 추천서 1부.


    7. 서류 제출처 및 문의처

    가. 서류 제출처:

    https://forms.gle/xGvCiCMyR9HYtU9B9

    => 모든 서류는 해당 구글폼에서 제출 가능합니다

    나. 문의처: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팀

    033)760-2303

    hw0820@yonsei.ac.kr



    ■ 각 대학별 Factsheet 현황

    □Bridgewater State University(미국):https://www.bridgew.edu/admissions/international-exchange-partnerships
    □School of Political Sciences and Economics, Meiji University(일본):https://www.meiji.ac.jp/cip/english/undergraduate/economics/longtermspse.html
    □NEOMA Business School(프랑스): 첨부파일 참조
    □IMC Krems(오스트리아):https://www.fh-krems.ac.at/en/international-focus/exchange-semesters-at-imc-krems/

    제출서류(양식).zip 2026-1_글로벌창의융합대학_해외파견대학리스트.xlsx Factsheet_24_25(NEOMA_BS).pdf
  •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긴 학업을 마치고 새 출발을 하는 여러분의 앞날에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학위수여식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몇 가지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학위수여식 2025. 8. 29.() 11:00 / 정의관 대강당

    ※ 학위수여식장 입장 졸업생은 학위수여식 당일 오전 10시 50분까지 행사장에 입실하여 대학별 지정좌석에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위수여 진행 방법

    1) 호명된 학사학위 수여 대표자가 연단으로 올라가면 졸업생은 모두 기립합니다.

    2) 대표자가 학()장으로부터 수여받고 뒤로 돌아서서 학위모의 술을 우에서 좌로 옮길 때 졸업생은 대표와 같이 동시에 학사모의 술을 옮깁니다.

    3) 대표자가 연단에서 내려가면 졸업생은 동시에 착석합니다.

     

    2. 학위가운 세탁·보관료 납부 및 배부 안내

    ※ 연세포탈((http://portal.yonsei.ac.kr학사정보시스템-학사행정-졸업-학위가운

    납부기간 : 2025. 8. 25.() ~ 2025. 8. 29.() 10:00까지

    납부절차


    연세포탈
    서비스로그인

    학사정보시스템 내 학사행정

    졸업
    [학위가운]

    개인별고지서

    출력 및 납부

    ※ 개인계좌로 사용료 납부하면 대여신청 완료됨


    세탁·보관료 학부생(5,000), 대학원생(7,000)

    배부 및 반납장소 [모든 단과대학독립학부정경대학원일반대학원]

    구분

    모든 단과대학(독립학부및 대학원

    학위가운대여/반납

    1. 대여 일시 : 2025. 8. 25.() ~ 8. 29.() 09:00 ~ 16:00 (주말 제외)

    2. 대여 및 반납장소 컨버전스홀 B101호 및 지하1층 로비 정경대학원은 정의관 301

    3. 대여 목록

    학부생 학위가운학위모

    대학원생 학위가운학위모학위후드

    일반대학원생은 대학원 홈페이지 참조연세대학교 대학원 (yonsei.ac.kr)

    4. 참고사항

    학위가운 사용 후 당일 반납

    신분증 및 세탁보관료 납부영수증 제시 후 대여 가능

    학위가운 미 반납시 증명서 발급 제한됨

    도서미납자는 미납도서 반납 후 도서완납증명서를 제출해야만 학위가운 수령가능


    3. 졸업앨범 수령

    가. 수령방법 및 기간

    방법

    기간

    배부장소

    비고

    졸업식

    당일수령

    2025 8. 29.()

    09:00 ~ 17:00

    학생회관 2

    C-Cafe

    종일 C-Cafe에서 배부

    사전수령

    2025. 8. 25 () ~ 8. 29.()

    09:00 ~ 17:00

    학생회관 2

    학생복지처

    종일 학생복지처에서 배부

    본인 수령의 경우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하며대리인 수령의 경우 대리인의 신분증과 위임인의 학생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졸업앨범비 미납자의 경우 당일 앨범비 납부 후 수령 가능합니다.(잔여분이 있는 경우)

     

    4. 학위증 수령 학위수여식 당일 2부행사 장소학위수여식 이후는 각 학부 또는 대학사무실

    5. 문의처 [모든 단과대학 및 해당부서]

    대학사무실:글로벌창의융합대학(033-760-2303/2188경영학부/2593사회과학부/2985인문콘텐츠학부/2745디자인예술학부

    /2347동아시아국제학부),과학기술융합대학(033-760-2204/2488), 소프트웨어디지털헬스케어융합(033-760-2404), 글로벌엘리트학부(033-760-2597), 반도체시스템공학부(031-635-1780)

    보건과학대학 환경공학부 2부 행사 및 학위수여증 등 관련문의는 과학기술융합대학에 문의

    과학기술대학 수학과정보통계학과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2부 행사 및 학위수여증 등 관련문의는 소프트웨어디지털헬스케어융합대학에 문의

    총무부 학위가운대여 관련(03-760-2136)

    학생복지처 졸업앨범 관련(033-760-2674~2675)

    교무처 : [학적]졸업여부관련:033-760-2155~2156 / [수업]교원자격증:033-760-2168

     

    6. 기타사항

    ※ 학위수여식 당일에는 교내 교통이 매우 혼잡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8

    연세대학교 원주교무처장


    2025년 8월 학위수여식 학생안내사항(안)1.pdf
  • 안녕하십니까,

    제3대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학생회 [다음]입니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학우들의 단과대학 내 교류와 화합을 위한, [다음] M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일자 : 2025.09.05.(금) - 2025.09.06.(토) (1박 2일)


    2. 집합 : 2025.09.05.(금) 13:00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정의관 대강당


    3. 장소 :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1길 66)


    4. 교통 : 버스로 이동

    ※ 버스 외 개인 이동 불가

    ※ 출발 장소 및 자세한 사항 추후 공지


    5. 참가 대상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소속 10개의 학과/부 재학생 및 정회원 신청 예정인 자율융합계열 재학생

    ※ 본 행사는 선착순 265명으로 한정되며, 조기마감 될 수 있음

    ※ 자율융합계열 학우분들은 9월 초에 진행되는 글창융 정회원 신청 ‘반드시' 제출


    6. 참가 비용 : 77,000원


    7.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005-104-580967(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학생회)

    ※ 신청 마감 기간(8/21)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

    ※ 취소 및 환불에 관한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링크 : http://pf.kakao.com/_UalwG) 이용


    8. 참가 신청 : 구글폼 링크 (https://forms.gle/QwBdX6t9P9kkhG3UA)

    ※ 구글폼 작성 및 참가비 납무를 모두 완료해야 신청 확정

    ※ 제출한 이메일로 '응답 사본'을 받지 못한 경우, 구글폼 재제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3대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학생회 [다음] 올림

  • 2026학년도 수시모집 논술시험이 2025년 11월 21일(금) 에 진행됨에 따라, 

    당일 07:00~22:00 동안 교내 모든 강의실이 고사장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해당 시간 동안 진행되는 모든 수업은 임시휴강 됩니다.


    • 📅 휴강일시: 2025년 11월 21일(금) 07:00 ~ 22:00
    • 🏫 대상: 미래캠퍼스 소속 학부 및 대학원 수업 등 교내 강의실을 사용하는 모든 수업
    • 비고: 11월 20일(목) 17:00부터 고사장 세팅 작업이 진행되오니, 수업 또는 기타 활동 예정이신 분들은 사전에 참고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 [안내] 2025-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신규 가입 및 2024-2학기 진료비 공제 접수 마감 안내


    학생건강공제회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1. 2025-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신규가입 안내
      • 가입기간: 2024. 8. 1.(목) ~ 9. 30.(월)
      • 가입대상: 2025-2학기 기준 재학생 중 미가입자
      • 가입방법: 연세포탈 접속 → 학사정보시스템 → '학생건강공제회' 메뉴에서 신청

    2. 2024-2학기 진료비 공제 신청 마감

      • 공제대상: 2024-2학기(2024.3.1. ~ 2024.8.31.) 동안 병의원에서 진료받은 내역 중 본인부담금
      • 신청기간: 2024. 8. 1.(목) ~ 9. 30.(월)
      • 신청방법: 연세포탈 내 ‘학생건강공제회’ 메뉴에서 온라인 신청 후 관련 서류 업로드

    ※ 신청 전 첨부된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 2025-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2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문 (PDF)

    2025-2학기 학생건강공제회 가입 및 2024-2학기 진료비공제 접수마감 안내.hwp
  • 2025학년도 2학기 청파·한경범장학금 관련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해당 장학금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첨부파일 및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기한 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학금명: 청파·한경범장학금
    • 신청기간: 2025년 7월 15일(화) 09:00 ~ 2025년 8월 1일(금) 17:00
    • 서류심사 예정일: 2025년 8월 1일(금)
    • 면접심사 예정일: 2025년 8월 6일(수) 10:00 (대면 면접 진행 예정)
    2025학년도 2학기 청파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hwp 2025학년도 2학기 한경범장학회 장학금 신청 안내.hwp 장학생 지원서 및 교수추천서(청파장학회, 한경범장학회) (1).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