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파견대학리스트(추가모집).xlsx 2024년 봄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 파견 프로그램 지원서.docx 2024년 봄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 파견 프로그램 동의서 및 서약서.docx 해외파견프로그램 교수 추천서 양식.hwp Exchange Factsheet 22-23(BSU).pdf
2024학년도 봄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파견 교환학생을 다음과 같이 추가 모집합니다.
1. 파견 프로그램 소개
가. 유형: 교환학생
나. 파견 국가: 미국, 프랑스
다. 선발 인원: 대학별 상이함
라. 파견 학기: 2024년 봄학기
2. 전형 일정
가. 지원서 제출: 2023. 9. 12.(월) 17시까지
나. 면접: 2023. 9. 13.(수) (장소 및 시간 추후 안내)
※ 면접 진행 일정 및 방식은 지원자에 따라 확정될 예정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 결과 발표: 2023. 9. 14.(목)
3. 지원 자격
가. 소속: 글로벌창의융합대학
나. 신분
1) 신입학생: 두 학기 이상 수료 후 지원 가능
2) 편입학생: 한 학기 이상 수료 후 지원 가능
※ 지원 당시에는 휴학생이어도 되나, 파견 나가는 학기에는 재학 중이어야 함
다. 전체 평량평균: 4.3 만점 기준 3.0 이상
라. 어학 능력: 대학별 상이(붙임 참조)
4. 교환학생 외국대학 학점 인정
가. 총 졸업요건 학점의 1/8(한 학기 파견학생)
나. 학점인정원 작성 후 교무처 제출
※ 파견교의 개설강의목록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 서류
가. 2024년 봄학기 해외 파견 프로그램 온라인 지원서(글로벌창의융합대학)
https://forms.gle/zsKrHcfNPUUMZziY7
나. 연세대학교 국, 영문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외국어시험 성적표 1부.
라. 학업 계획서(자유양식) 1부.
마. 교수 추천서 1부.
6. 서류 제출처 및 문의처
가. 서류 제출처: hssc@yonsei.ac.kr
나. 문의처: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팀 033)760-2303
-
해외파견프로그램 교수 추천서 양식.hwp 2024-1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파견대학리스트.xlsx 2024년 봄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 파견 프로그램 동의서 및 서약서.docx 2024년 봄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 파견 프로그램 지원서.docx
2024학년도 봄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해외파견 교환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파견 프로그램 소개
가. 유형: 교환학생
나. 파견 국가: 미국, 일본, 프랑스
다. 선발 인원: 대학별 상이함(추후 수정될 수 있음)
라. 파견 학기: 2024년 봄학기
2. 전형 일정
가. 지원서 제출: 2023. 8. 27.(일) 23시 59분까지
나. 면접: 2023. 8. 29.(화) (장소 및 시간 추후 안내)
※ 면접 진행은 지원자에 따라 확정될 예정이며 별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다. 결과 발표: 2023. 8. 30.(수) 이후
3. 지원 자격
가. 소속: 글로벌창의융합대학
나. 신분
1) 신입학생: 두 학기 이상 수료 후 지원 가능
2) 편입학생: 한 학기 이상 수료 후 지원 가능
※ 지원 당시에는 휴학생이어도 되나, 파견 나가는 학기에는 재학 중이어야 함
다. 전체 평량평균: 4.3 만점 기준 3.0 이상
라. 어학 능력: 대학별 상이(붙임 참조)
4. 교환학생 외국대학 학점 인정
가. 총 졸업요건 학점의 1/8(한 학기 파견학생)
나. 학점인정원 작성 후 교무처 제출
※ 파견교의 개설강의목록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 서류
가. 2024년 봄학기 해외 파견 프로그램 온라인 지원서(글로벌창의융합대학)
https://forms.gle/YaAb46xRsYX48N4k6
나. 연세대학교 국, 영문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외국어시험 성적표 1부.
라. 학업 계획서(자유양식) 1부.
마. 교수 추천서 1부.
6. 서류 제출처 및 문의처
가. 서류 제출처: hssc@yonsei.ac.kr
나. 문의처: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팀 033)760-2303
-
동아시아국제학부_근로장학생_신청서.hwp
2023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9월 1일 부터 오피스에서 근무 시작입니다.
1. 장학생 유형: 학부근로 또는 정보근로 (학부근로 2명, 정보근로 1명)
2. 신청대상: 동아시아국제학부 재학생 및 휴학생
*교내징계처분을 받은 학생 및 부정근로 이력이 있는 학생은 근로장학생으로 근무할 수 없습니다.
3. 성적기준: 직전학기 이수학점 12학점 이상, 평점 1.75/4.3 이상
4. 업무내용
- 전화 응대 및 행정업무 보조
- 환경미화
- 각종 번역(필요시)
5. 장학금액: 1,100,000원 (중간고사 기간에 1회, 기말고사 기간에 1회 반반씩 학생 계좌로 지급)
6. 제출서류: 신청서 1부, 2023-2학기 시간표 1부(수강신청 후 제출)
7. 제출처: eic@yonsei.ac.kr로 제출
8. 제출기한: 8월 17일(목) 오후 1:00까지
* 대면 또는 전화면접 진행 예정.
* 타장학금과 이중수혜 가능하나 학부 TA 중복 근로는 불가 (근로학생 탈락 후 중복지원은 가능)
* TA는 근로학생 모집 완료 후 모집 예정
*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정보근로는 정보교육 이수 필수 (교육은 학기 초 예정, 세부일정은 추후 통보)
* 한국어 가능자만 지원 가능
* 통학생은 지원불가
* 점심제공 안됨
* 근무시간에 대한 선택권은 없습니다. 본인이 수강신청한 강의시간 외 시간으로 정해집니다.
공강인 날도 근무 가능해야 합니다.
-
20230703 2023-2 Global Village Program 학부 재학생 참가자 모집 (추가모집).pdf
- 2023-1 GV MMS 동영상: https://youtu.be/nJ5lapv4Xto
- 2023-1 GV 한국문화체험 동영상: https://youtu.be/DOPKwnv-47Y
- GV프로그램 참여후기 인터뷰 (남): https://youtu.be/L7GDTIGvwlg
- GV프로그램 참여후기 인터뷰 (여): https://youtu.be/cFvRKZf9QwI
글로벌 빌리지 프로그램은 미래캠퍼스 학부 재학생이 외국인 교환학생 또는 유학생과 생활관에 함께 거주하면서 외국 언어를 배우고 서로의 문화를 교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캠퍼스에서 어학연수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2023학년도 2학기 학부 과정 수업은 전면 대면수업으로 편성 예정이므로, 정상화된 프로그램으로 모집 홍보합니다. 추후, 코로나19 상황과 정부 지침에 따라 프로그램이 축소되거나 생활관 거주 방식이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라 참가비나 입사비 또한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1. 모집 대상: 미래캠퍼스 학부 재학생
2. 모집 언어권: 영어
3. 자세한 프로그램 소개는 국제교류원 홈페이지 공고문 참조
-
자원봉사자 모집공고및 신청서.hwp 23년 세계문화축제 자원봉사자 모집 안내문.jpg
제 1회 세계문화축제를 위한 자원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세계문화축제는 다양한 나라의 문화를 공유하고
다문화가족, 유학생, 외국인, 지역주민 등 모두가 함께 즐기는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 축제 일시
2023. 9. 2.(토) 12:00 ~ 22:00
📌 축제 장소
원주 댄싱공연장 주차장 일대
📌 축제 내용
세계 사진전, 세계 전통 놀이 및 의상 체험, 세계 간식 체험 등 플리마켓과 말하기 대회, 세계 문화 공연 등
-
2023년 여름방학 기간 경제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특강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수업기간 : 06.26 ~ 07.14 (월, 수, 목)
2. 강의시간 : 09:30 ~ 12:30, 13:30 ~ 16:30 (총 6시간)
3. 담당교수 : 이남수 교수
4. 관련교재 : 경제학원론
* 해당 교과목은 계절학기와 별개의 과목이므로 성적에 반영되지 않기에 해당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팀 (033-760-2304) / jjm8596@yonsei.ac.kr
-
[진리장학금 신청 학생 영어 성적표 제출 안내]
1. 대상 : 경영학부, 사회과학부 소속 글로벌행정학과, 국제관계학과 학생
2. 제출서류 : 원본(스캔본) 제출, 유효기간내 성적표만 제출 및 접수 가능
가. 영어성적표 : 영어성적표 반드시 원본(스캔본 가능), 유효기간 내 성적표만 접수
1) 성적표 상단에 학과, 학번, 이름 반드시 자필로 기재하여 제출 (정보 없는 성적표 무효)
2) 성적 유효기간은 제출일 기준으로 (* )년 (유효기간은 아래 시험 종류 괄호 내용 참조)
3) 하루라도 경과 시 접수 불가, 등기 접수 시 발송일이 아닌 도착일 기준으로 함
예) ETS 시험일이 2019. 6.20일 경우 만료일은 2021.6.20일(2년)이므로 6.20이전에 제출해야 함
4) 입학 이후 시험 성적표만 인정되며, 모의토익의 경우 연세대학교에서만 본 경우에 한함
[ 테스트별 영어성적 및 유효기간]
시험명 토익 토익스피킹 iBT 텝스 IELTS OPIc 점수 600점 이상 110점 이상 68점 이상 또는 상응하는 PBT 점수 482점 이상 5.5 이상 IM1 이상 유효기간 ETS test 2년
모의토익 1년2년 [학과(부) 성적 제출 안내]
*경영학부 변경사항 반영(20180619) / 경제학과 변경사항 반영(20210301) / 국제관계학과 변경사항 반영(20181231)
학과/부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비고 경영학부 제출안함 의무제출 아님 심사 시 고려할 수 있으므로 제출은 개인 선택사항 경제학과 제출안함 글로벌행정학과 의무제출 아님 심사 시 고려할 수 있으므로 제출은 개인 선택사항 국제관계학과 의무제출 아님 심사 시 고려할 수 있으므로 제출은 개인 선택사항 3. 제출기한 : 매 학기 진리장학금 신청기한 내이며, 마감일 17:00 PM까지
4. 유의사항 : 과거에 제출한 자도 다시 제출필수(매 학기 제출)
1) 다른 목적으로 타부서 및 학과(부)제출 했더라도 공유가 되지 않으므로 새롭게 제출해야 함
2) 제출된 모든 서류 반납 및 반송 불가
3) 원칙상 사본 및 팩스 접수 불가(원본 직접제출 원칙)
4) 토익 등 웹사이트에서 직접 사무실로 발송하는 경우 접수 불가(본인이 받아서 정보 기재 후 제출 요망)
5) 본인 제출 원칙임, 대리제출시 jjm8596@yonsei.ac.kr로 본인정보와 함께 누가 언제 대리 제출때 사전통보
6) 몇 명 제출 및 배정인원 등 타인에 관한 문의 답변 불가
7) 반드시 성적표 원본 상단에 본인 정보(학과, 학번, 이름) 기재하여 제출
(스캔본 메일 제출의 경우에도 해당 영어성적표 상단에 자필로 기재 필수, 반드시 PDF로 제출)
*상기사항 미반영 시 접수 불가
8) 영어 성적표 제출 절차와 별개로 기본적으로 온라인 장학금 신청 해야 함
9) 성적표 위조 적발 시 학과 및 학생지도위원회에 보고
5. 제출처 : hssc@yonsei.ac.kr
문의처 : jjm8596@yonsei.ac.kr / 033-760-2303
* 장학금 내용에 대한 문의 : 학생복지처로 연락요망
* 장학생 선발과정 및 방법에 대한 문의 : 각 학과 학과장님
* 영어성적표 제출관련 문의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팀
- 이메일 보낼때 성적표 상단에 이름/학과/학번 반드시 기재 후 스캔하여 이메일로 첨부 제출할 것.
(이메일 제출시 PDF로 제출 요망, 미 기재시 접수 불가
- 이메일 주소는 아래 안내 사항 중에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성적표를 조작하여 제출할 경우 적발 시 이번 포함 이후 정경대학(글로벌창의융합대학) 소속 학생에 대한 장학금 및
프로그램에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모든 성적표 진위 여부 의뢰 예정)
- 연세대학교 진리장학금(성적우수) 신청 시 정경대학으로 입학한 소속 학생들은 영어 성적표 제출 해당 여부 확인하여
해당 시에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근로(아르바이트)장학생_신청서(DEA).hwp
2023학년도 여름방학 일반근로(아르바이트)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및 자격요건
가. 인원: 2명
나. 자격 요건
-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재학생, 휴학생
- 방학동안 원주에 거주하는 자 (통학생 지원불가)
- 성실하고 책임감있는 자
- 친절한 전화 응대
2. 근무시간
가. 아르바이트생이 1명일 경우: 주 5일 근무, 09:00~17:00(7시간)
나. 아르바이트생이 2명일 경우: 교대 근무, 09:00~17:00(오전/오후)
3. 근무조건
가. 근무장소: 정의관 3층 343호 동아시아국제학부 행정실
나. 시급: 9,620원
다. 근무기간: 2023. 06. 22. (목)~ 2023. 08. 31. (금) (2학기 개강 전까지)
4. 업무내용
- 전화 응대 및 행정업무 보조
- 환경미화
- 영문 번역 (필요시)
5. 모집방법
가. 지원서접수: 2023. 06. 16. (금) 까지
나. 제출서류: 첨부파일 확인
다. 제출 : eic@yonsei.ac.kr 이메일 접수
라. 선발: 지원서류 및 전화 면접 후 선발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점심시간: 12시 ~ 오후1시 (점심제공 없음, 점심시간 및 오후 5시 이후는 근로시간 포함 안됨)
-
2023학년도 한국공인회계사(KICPA) 설명회 개최 안내
일시: 2023. 3. 17.(월) 16:00
장소: 청송관 152호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
2023-1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고시센터 입실공고.pdf
2023학년도 1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국가고시센터 실원 모집 안내
1. 고시센터: 공무원 준비반, 회계사 및 세무사 준비반
2. 모집 대상: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소속 학생
3. 모집 기간: 3월 17일(금) 17시까지
4. 면접 및 시험 일시: 3월 20일(월) 17시
5. 면접 및 시험 장소: 정의관 433호
6. 지원방법: 붙임 참조
7. 문의처: jiyeonryu@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