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글 검색
전체
  • 2022-2학기 Global Village Program (영어) 학부 재학생

    참가자 추가 모집 안내 (~모집 완료시까지 선착순 선발)


    1. 개요: 글로벌 빌리지 프로그램은 미래캠퍼스 학부 재학생이 외국인 교환학생 또는 유학생과 생활관에 함께 거주하면서 외국 언어를 배우고 서로의 문화를 교류 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2. 모집대상: 미래캠퍼스 학부 재학생


    3.  프로그램

       가. 글로벌 문화특강(YHS1043/YHS1044/YHS1052) 수강

       나. Field Trip: 개강 직전 반나절 여행

       다. Mutual Mentor Session (MMS): 1대1 영어 언어 교환 (일주일에 3시간)  등.(자세한 사항은 유첨 자료 확인)


    4. 참가비

       가. 생활관 입사비는 국제교류원에 참가비와 함께 일괄 납부

           (프로그램 특성상 GV 참가 재학생들의 입사비에는 사생회비 4,000원 포함)

       나. 영어: 프로그램 참가비 700,000원 + *생활관 입사비(유첨된 자료내 4번 참가비 내 표 참조)


    5. 모집기간: 2022년 7월4일 (월) ~ 모집 마감시까지

         ※ 신청서 접수일은 온라인 참가 신청서 제출 시간을 기준으로 함


    6.  문의처: 연세플라자 303호 국제교류원 (033-760-5092/5089) / yiec@yonsei.ac.kr


    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국제교류원에 문의 주시거나 유첨된 자료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2 Global Village Program 학부 재학생 참가자 추가 모집 (20220708).pdf
  • 2022-2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실 사무 아르바이트 모집 안내 드립니다.


    1. 채용분야

      가. 분야 : 행정실 사무 아르바이트(정의관 305호 행정실)

      나. 채용 인원 및 근로시간 : 

          1) 월요일 ~ 금요일(9:00 ~ 17:00, 점심시간 제외) 1명 혹은 오전(9:00 ~ 12:00) / 오후(13:00 ~ 17:00) 각 1명

            * 전일 근로 가능한 휴학 학생 우대

            * 교내근로 경험자 우대


    2. 임금 : 시간당 9,160원 (점심시간(12:00 ~ 13:00) 근로시간 제외)


    3. 제출서류 

      가. 이력서 : 제출시 이력서 제목에 학번, 이름, 학과 순으로 기재(첨부파일 확인)    

                        ex) 2020248101_홍길동_국제관계학과                    

      나. 시간표 : 2022-2학기 시간표(재학생만, 실제 강의가 이뤄지는 시간만 표기하여 제출)


    4. 제출 및 문의처 : schumacher1219@yonsei.ac.kr / 033-760-2303


    5. 서류 모집기간 : 2022. 7. 4.(월) ~ 2022. 8. 19.(금)


    6. 면접 

       가. 면접방식 : 서류제출자에 한하여 전화 면접 혹은 대면 면접 진행(추후 심사 통과한 사람에게 안내)

       나. 면접일시 : 추후 예정(예정 일시 : 8월 3~4째주 중)


     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아르바이트 지원서.hwp
  • *진리장학금 성적표 및 영어 성적표 제출 안내*


     이메일 보낼때 성적표 상단에 이름/학과/학번 반드시 기재 후 스캔하여 이메일로 첨부 제출할 것.

        (이메일 제출시 PDF로 제출 요망,  미 기재시 접수 불가

     - 이메일 주소는 아래 안내 사항 중에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성적표를 조작하여 제출할 경우 적발 시 이번 포함 이후 정경대학(글로벌창의융합대학) 소속 학생에 대한 장학금 및

          프로그램에 신청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모든 성적표 진위 여부 의뢰 예정)

      - 연세대학교 진리장학금(성적우수) 신청 시 정경대학으로 입학한 소속 학생들은 영어 성적표 제출 해당 여부 확인하여

        해당 시에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필수인데 미제출인 경우 장학금 선발 대상에서 제외되니, 안내사항 상세히 읽어보시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경영학부, 사회과학부 소속 경제학과, 글로벌행정학과, 국제관계학과 학생


    2. 제출서류 : 원본(스캔본) 제출, 유효기간내 성적표만 제출 및 접수 가능

      가. 영어성적표 : 영어성적표 반드시 원본(스캔본 가능), 유효기간 내 성적표만 접수

         1) 성적표 상단에 학과, 학번, 이름 반드시 자필로 기재하여 제출 (정보 없는 성적표 무효)

         2) 성적 유효기간은 제출일 기준으로 (* )년 (유효기간은 아래 시험 종류 괄호 내용 참조)

         3) 하루라도 경과 시 접수 불가, 등기 접수 시 발송일이 아닌 도착일 기준으로 함

            예) ETS 시험일이 2019. 6.20일 경우 만료일은 2021.6.20일(2년)이므로 6.20이전에 제출해야 함

         4) 입학 이후 시험 성적표만 인정되며, 모의토익의 경우 연세대학교에서만 본 경우에 한함


     [ 테스트별 영어성적 및 유효기간]


     [학과(부) 성적 제출 안내]

       *경영학부 변경사항 반영(20180619) / 경제학과 변경사항 반영(20210301) / 국제관계학과 변경사항 반영(20181231)


    3. 제출기한 : 매 학기 진리장학금 신청일 기한내이며, 마감일 17:00 PM까지


    4. 유의사항 : 과거에 제출한 자도 다시 제출필수(매 학기 제출)

      1) 다른 목적으로 타부서 및 학과(부)제출 했더라도 공유가 되지 않으므로 새롭게 제출해야 함

      2) 제출된 모든 서류 반납 및 반송 불가

      3) 원칙상 사본 및 팩스 접수 불가(원본 직접제출 원칙)

      4) 토익 등 웹사이트에서 직접 사무실로 발송하는 경우 접수 불가(본인이 받아서 정보 기재 후 제출 요망)

      5) 본인 제출 원칙임, 대리제출시 schumacher1219@yonsei.ac.kr로 본인정보와 함께 누가 언제 대리 제출때 사전통보

      6) 몇 명 제출 및 배정인원 등 타인에 관한 문의 답변 불가

      7) 반드시 성적표 원본 상단에 본인 정보(학과, 학번, 이름) 기재하여 제출

         (스캔본 메일 제출의 경우에도 해당 영어성적표 상단에 자필로 기재 필수, 반드시 PDF로 제출)

          *상기사항 미반영시 접수 불가

      8) 영어 성적표 제출 절차와 별개로 기본적으로 온라인 장학금 신청 해야 함

      9) 성적표 위조 적발 시 학과 및 학생지도위원회에 보고


    5. 제출처  : ywcgb@yonsei.ac.kr  

        문의처  :  schumacher1219@yonsei.ac.kr / 033-760-2303

      * 장학금 내용에 대한 문의 : 학생복지처로 연락요망

      * 장학생 선발과정 및 방법에 대한 문의 : 각 학과 학과장님

      * 영어성적표 제출관련 문의 :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팀


  • 2022-2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실 사무 아르바이트 모집 안내 드립니다.


    1. 채용분야

      가. 분야 : 행정실 사무 아르바이트(정의관 305호 행정실)

      나. 채용 인원 및 근로시간 : 

          1) 월요일 ~ 금요일(9:00 ~ 17:00, 점심시간 제외) 1명 혹은 오전(9:00 ~ 12:00) / 오후(13:00 ~ 17:00) 각 1명

            * 전일 근로 가능한 휴학 학생 우대

            * 교내근로 경험자 우대


    2. 임금 : 시간당 9,160원 (점심시간(12:00 ~ 13:00) 근로시간 제외)


    3. 제출서류 

      가. 이력서 : 제출시 이력서 제목에 학번, 이름, 학과 순으로 기재(첨부파일 확인)    

                        ex) 2020248101_홍길동_국제관계학과                    

      나. 시간표 : 2022-2학기 시간표(재학생만, 실제 강의가 이뤄지는 시간만 표기하여 제출)


    4. 제출 및 문의처 : schumacher1219@yonsei.ac.kr / 033-760-2303


    5. 서류 모집기간 : 2022. 5. 26.(목) ~ 2022. 6. 30.(목)


    6. 면접 

       가. 면접방식 : 제출전화 면접 혹은 대면 면접 진행(추후 심사 통과한 사람에게 안내)

       나. 면접일시 : 추후 예정(예정 일시 : 7월~8월중)


     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아르바이트 지원서.hwp
  • 2022학년도 국민취업지원제도 관련하여 간담회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간담회 일정 : 6월 첫째주 예정(간담회 주최 담당자와 협의예정)

    2.  간담회 참여 신청기한 : ~5/27(금)

    3.  간담회 참여 신청인원 : 약 30명 전후

    4.  비고 : 유형 1 선정시 최대 300만원 지원(월 50만원씩 지원) 및 취업개발지원금 지원

     

    간담회 참여를 원하시는 학생 여러분은 소속 학과 사무실로 문의하거나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행정팀(033-760-230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취업제도.pdf
  • 2022-1학기 글로벌창의융합대학(정의관) QR 아르바이트 모집 안내 드립니다.


    1. 채용분야

      가. 분야 : 정의관 QR 출입통제 아르바이트 

      나. 채용 인원 및 근로시간 : 

          1) 화요일 9:00 ~ 17:00(12:00 ~ 13:00시 점심시간 제외) 1명

          2) 목요일 13:00 ~ 17:30 1명

            *수업시간이 오전과 오후 명확하게 나뉘거나 요일별로 완전히 공강인 재학생의 경우도 지원 가능


    2. 임금 : 시간당 9,160원 (점심시간(12~13)에 실제 근로하지 않을 경우 근로시간 제외)


    3. 제출서류 

      가. 이력서 : 자유형식, 학과, 학번, 이름, 이메일, 연락처는 반드시 기재

                         * 하단에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반드시 기재하여 할 것

      나.  2022-1학기 시간표(재학생만) * 실제 강의가 이뤄지는 시간만 표기하여 제출 


    4. 제출 및 문의처 : schumacher1219@yonsei.ac.kr 

           *메일제목에 요일 근무 기재 필수


    5. 모집기간 : 2022. 3. 2.(수) ~ 2022. 3. 11.(금)


    6. 면접 : 전화 면접 진행


    7. 기타 : 교내근로 경험자 우대

  • 2022-1학기 글로벌직무실습 수강신청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혼동없이 수강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직무교육은 방학중에 이미 실시되었고, 이수자만 글로벌직무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2. 교과목은 정규학기에 개설되므로 수강신청은 정규학기에만 합니다.

    3. 수강신청은 개강 후 첫째주 수강변경 및 확인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4. 직무교육을 이수한 학생은 바로 다음 학기가 아니더라도 과목개설되는 정규학기 언제든 졸업학기까지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5. 직무교육을 이수한 학생은 수강신청 의무사항 없습니다. 본인 선택사항입니다.

    6. 과목명은 글로벌 직무실습으로 3000단위 3학점 전공선택 과목이며, 성적평가방식은 P/NP 평가방식입니다.

         정규학기 다른 과목들과 동일한 시기에 성적부여 됩니다.

    7. 글로벌직무실습 교과목은 4개 분반이 개설되며, 경영학부, 경제학과, 글로벌행정학과, 국제관계학과 전공선택입니다.

       -  소속 전공생은 해당 분반을 수강신청해 주세요.

       -  다중전공인 경우에는 본인이 필요한 분반을 수강신청해 주세요.

       -  타전공인 학생들은 자리가 남는 분반을 수강신청해 주세요.

    8. 글로벌직무실습 교과목은 초과학점 과목이 아니므로, 본인 최대 수강학점 내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2022년 글로벌창의융합대학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업무협약에 따라 '공공기관 채용에 대한 이해' 교과목이 신설되어 

    하기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신설 목적 : 공공기관의 인턴 및 정규직 채용에 대하여 글로벌창의융합대학 학생의 원활한 채용을 돕기 위하여 신설 


    2. 신설교과목 상세 내용

      가. 교과목명 : 공공기관 채용에 대한 이해

      나. 강의시간 : 매주 금 2,3교시(중간고사까지 집중수업)

      다. 학정번호 : MGT3103-01-00

      라. 담당교수 : 김현동 인사부 팀장(건강보험심사평가원)


    3.  비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팀장으로 재직중인 교수님께서 직접 강의하실 예정

      *집중수업으로 중간고사전까지 강의할 예정(강의일정 및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경영학부 학정번호로 강의신청 부탁드립니다.



  • 2022년 문화예술기관 연수단원 채용 관련하여 하기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자격요건

      가. 나이/성별 : 만 34세 이하(1988년 1월 1일 출생자부터), 성별 무관

         *사업취지에 따라 청년예술가 연령 제한(청년고용촉진특별법 제2조 제 1호 준용)


    2. 근무지 : 토지문화재단 (원주시 흥업면 매지회촌길 79)


    3. 채용 상세 내용

      가. 대상 : 문화예술학과 전공자(어문학계열, 디자인계열) *어문학계열의 경우 본교의 국어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해당, 비전공자의 경우 3개월 이상 교육 이수자

      나. 채용인원 : 3인

      다. 채용기간 : 2022년 3-12월(10개월)
      라. 근무조건 : 주 5일, 40시간 근무
      마. 급여 : 1.920,0000원
      바. 복지조건 : 4대보험가입, 중식 제공

             ※세부사항 첨부의 채용공고문 참고

             ※지원신청서 양식은 채용공고문에 포함


    토지문화재단 2022 문화예술단체 연수단원 채용공고문(지원신청서 포함).hwp
  • 여러분의 빛나는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2022학년도 2월 졸업자 학위증 및 상장 배부 장소 안내드립니다. 


    1. 학위증 및 상장 배부시 유의사항

     가. 당사자(1인)만 입실 가능합니다. 친구 및 가족분들은 건물밖에서 대기해 주세요.

     나. 학위증 및 상장 수여시 이름을 정자로 기재해 주세요.

     다. 대리수령시에는 현장에서 당사자와 통화를 하여 대리수령을 확인 받으시고, 대리수령자의 이름을 정자로 기재해 주세요.


    2. 배부 정보

     가. 배부일시 : 2022.02.16(수) 09:00 ~ 02.21(월) 17:00 (미 운영시간 : 주말, 평일 12:00~13:00)

     나. 배부장소 : 각 학부 행정사무실

     다. 상세장소 안내

       (1) 인문예술대학

         - 인문컨텐츠학부(국어국문학전공, 영어영문학전공, 역사문화학전공, 철학전공) : 청송관264호 / 033-760-2985~6

         - 디자인예술학부(시각디자인학전공, 산업디자인학전공, 디지털아트학전공) : 청송관 264호 / 033-760-2985

             *한시적으로 디자인예술학부 학위증 및 상장을 인문콘텐츠학부에서 배부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정경대학

         - 경영학부 : 정의관 213호/ 033-760-2188

         - 사회과학부(경제학전공, 글로벌행정학전공, 국제관계학전공) : 정의관305호 / 033-760-2302, 2304

       (3) 동아시아국제학부 : 정의관343호 / 033-760-2347,2593

       (4) 글로벌엘리트학부 : 정의관210호 / 033-760-2597~